황씨신문

2005년 12월 19일

황씨신문 개편

파란 문으로 들어오셨군요. 파란 문을 통해 여길 들어온 이상, 당신은 이제 저 문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 재밌겠지만.

황씨신문이 바뀌었습니다. 크게 다섯 가지가 달라졌는데요. 첫째는 프레임을 쓰지 않았고, 둘째는 웹 표준을 지켰고, 셋째는 문자를 UTF-8로 인코딩하였고, 넷째는 불여우 1.5에 맞추었고, 다섯째는 기본 글씨 크기가 커졌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 모두 바꾸진 못했습니다. 만화주제가는 그럭저럭 다 되는데 듣기마당은 바꾸지 못했고, 만화퀴즈도 바꾸지 못했고, 여기 한 번도 다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모든 문서를 다 바꿀 때까지는 빨간 대문을 살려 두겠습니다. 안 되는 건 그쪽으로 들어와 보세요.

그리고 CGI로 돌아가는 게시판들은 여전히 웹 표준을 지키지 않을 수도 있고 문자는 EUC-KR로 인코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러두기를 읽어 보세요.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 싶으면 여기 지도에서 찾아 보세요.

개편 뒤 문제점, 불편한 점, 고쳐야 할 점 같은 게 있으면 게시판이나 방명록에 꼭 써 주세요. 그게 귀찮으면 아래 설문이라도.

프레임을 쓰지 않게 돼서 더 불편하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다시 프레임 구조로 돌아갈 생각은 없네요. 지금은 말이죠.

혹시 빨간 문을 못 찾으시나요?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그럼 http://my.netian.com/~sulfur로 황씨신문을 들어와 보세요.

뉴트리노 | 황씨신문
글 주소 복사하기 sulfur.pe.kr/tn
목록
1
제목 본문
목록
미만부

새 글

  1. 러브 레터 2017 (연애편지; Love Letter)
  2. 스프롤로폴리스 (Sprawlopolis)
  3. 피츠 확장 (FITS Board Expansion)
  4. 피츠 (FITS)
  5. 보틀 임프 (The Bottle Imp)
  6. 페이퍼 사파리 (Paper Safari)
  7. 헥스피드 (Hexxpeed)
  8. 몬스터 스매시 (Monster Smash)
  9. 제르츠 (ZÈRTZ)
  10. 짜르 (TZA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