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씨신문

2005년 12월 19일

황씨신문 개편

파란 문으로 들어오셨군요. 파란 문을 통해 여길 들어온 이상, 당신은 이제 저 문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 재밌겠지만.

황씨신문이 바뀌었습니다. 크게 다섯 가지가 달라졌는데요. 첫째는 프레임을 쓰지 않았고, 둘째는 웹 표준을 지켰고, 셋째는 문자를 UTF-8로 인코딩하였고, 넷째는 불여우 1.5에 맞추었고, 다섯째는 기본 글씨 크기가 커졌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 모두 바꾸진 못했습니다. 만화주제가는 그럭저럭 다 되는데 듣기마당은 바꾸지 못했고, 만화퀴즈도 바꾸지 못했고, 여기 한 번도 다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모든 문서를 다 바꿀 때까지는 빨간 대문을 살려 두겠습니다. 안 되는 건 그쪽으로 들어와 보세요.

그리고 CGI로 돌아가는 게시판들은 여전히 웹 표준을 지키지 않을 수도 있고 문자는 EUC-KR로 인코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러두기를 읽어 보세요.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 싶으면 여기 지도에서 찾아 보세요.

개편 뒤 문제점, 불편한 점, 고쳐야 할 점 같은 게 있으면 게시판이나 방명록에 꼭 써 주세요. 그게 귀찮으면 아래 설문이라도.

프레임을 쓰지 않게 돼서 더 불편하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다시 프레임 구조로 돌아갈 생각은 없네요. 지금은 말이죠.

혹시 빨간 문을 못 찾으시나요?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그럼 http://my.netian.com/~sulfur로 황씨신문을 들어와 보세요.

뉴트리노 | 황씨신문
글 주소 복사하기 sulfur.pe.kr/tn
목록
1
제목 본문
목록
미만부

새 글

  1. 살롯의 거미줄 / 엔윈 브룩스 화이트 / 시공주니어
  2. 온라인 게임 링크
  3. 아이소이 틴트
  4. ‘끔’자로 끝나는 말
  5. ‘금’자로 끝나는 말
  6. ‘래’자로 끝나는 말
  7. 내가 갖고 있는 보드게임
  8. 보드게임 까페
  9. 보드게임 링크
  10. 보드게임 파는 곳
너나 먹어! 미친 소!
  1. 황씨신문은 불여우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