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객의 주막

[편지] 「스피어즈」 OST 출시를 앞두고, 음반 구성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찬휘입니다.


MBC 방영작 「스피어즈」를 제작중인 [스튜디오 카브]에서 도움을 요청해오셨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까지 답을 모아서 보내주셨으면 하시기에, 급히 여러분께 전하는 말씀을 드립니다.


「스피어즈」 OST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주요 노래들은 이 작품 누리집인 http://www.spheres.co.kr/ 의 자료실에서 모두 감상하실 수 있으니 한 번 들어보시고요. …문제는 요즘 음반시장이 최악을 달리고 있다는 점이지요. 하물며 만화영화 음반들은 말할 것도 없고 말입니다.

…해서 음반 제작사측에서는 만화영화 음반을 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시피 하니, 어차피 수요가 많진 않겠으나(더욱이 수요일 4시 30분 방영작인 만큼) 음반을 냈을 때 있는 팬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요소엔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하고 있는 듯 합니다. 같은 불경기에서도 『WE』 시리즈는 어느정도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니만큼 그 점을 벤치마킹해보고 싶은 듯도 합니다.

그리하여- 간단간단한 의견도 좋습니다.
만화영화 음반을 구입해오신 분들이라면 음반의 구성 - 다시 말해 내용물을 어찌 꾸미고 어떤 모양새로 하는 편이 좋으며 사은품을 증정한다면 어떤 것을 주는 편이 좋을까. 음반 자체 말고 무엇을 넣는 편이 좋을까. 그런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좀 급하지만, 금요일 자정까지 해서 이 글 아래에 덧글로 남겨주시거나 seochnh@manhwain.com 앞으로 보내주시면 취합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하나의 상품에 여러분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는 부분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부담없이 간단히 적어주시면 되요.


- 난 강하진 않지만, 내 바람은 높은 곳을 날아.
찬휘였습니다.
수정/삭제
쓰기 목록

7, 80년대 추억의 만화영화 방영 당시 주제가 원곡, 2000년대 EBS 만화노래는 황씨신문 만화주제가 듣기마당에서 들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