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씨신문

Re: 어~ 정말이네

  • 미자
  • 2001년 6월 22일 (금) 00:08
  • 755
부리나케 달려가 네이버에서 검색해봤더니
"블루크리스탈"
이 검색어로 혹성 로보트 썬더 A 웹페이지가 뜨네요.
"소년 2001"로 뜨는 웹사이트는 없던데.

네이버에서도 엠파스와 비슷한 방법으로 웹페이지 정보를 구축하고 있나보죠?

새로 올린 글 '날아라 스타에이스'는 반가운 마음으로 읽었답니다.
로봇 만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분명 봤을 터인데 어느 정도 낯이 익으면서도 또 어색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특히 노래가 원곡이라면 금새 기억이 났을 지도 모르지만, 그 노래는 재녹음곡이죠?

가장 친숙한 인물은 그 가면 쓴 아버지.
하지만 사고로 행방불명된 아버지가 모함을 뒤집어쓰고 그의 아들이 어떤 특공대의 대원이 되어 싸운다는 설정은 여기저기에서 여러번 봐왔던 거라 역시 긴가민가.

저 혹시 이 만화 아실까요?
80년대 KBS1에서 평일 저녁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영화 Inner Space와 여러가지로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사람이 아픈데 보통의 의학적 기술로는 고칠 수 없고 그래서 특수요원들이 아주 작은 크기로 작아져서 사람 몸 속에 직접 들어가 치료하는 거였죠.
사실 그 아픈 이유는 지구에  온 외계인이 어떤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인간의 몸 속 특정 부위에 침투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결국 그 수수께끼라는 게 인간의 사랑이라던가 뭐 그런 거였는데. 이 만화에서도 주인공 남자 아이의 아버지가 우주에서 행방불명됐는데 역시 모함을 받고 있었고 주인공이 그걸 벗기기 위해 애쓰고 그랬거든요.

그 외계인 중 남자 한 명은 대머리였고 공주가 있었는데 잠입했다가 나갈 때에는 "워프 아웃"이라고 외쳤죠 아마. 지금도 몇 가지 에피소드는 꽤 상세히 기억나는 걸요.

나중에 소년 2001에서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일까~요? (그쪽에는 희귀한 게 많다 보니... ^^)
수정/삭제
쓰기 목록
미만부 spampoi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