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씨신문

Re: 감기조심

  • 미자
  • 2001년 6월 17일 (일) 10:09
  • 773
혼자 독립해서 산다고 하시더니 생활리듬이 불규칙적이거나 아니면 세 끼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않거나 해서 몸이 안 좋아지셨나봐요. 감기로 많이 앓았다니.
혼자 살려면 제때 잠자고 하루 세 끼 꼬박꼬박 제대로 챙겨먹을 각오를 해야한다더군요. 그럴 자신이 없으면 절대 혼자 살면 안 된다던데. 밥 제대로 안 챙겨먹는 건 정말 어디서든 표가 나거든요. 꼭꼭 챙겨드셔야겠어요. 특히 아침을.

콜라.
전 별로 안 먹는답니다. 그보다는 주로 사이다를 마시죠.
하지만 그래도 코카콜라랑 펩시가 있다면 코카를 마시는 편이고, 콤비콜라 (이거 예전에 해태콜라 아니었나요?)는 어지간하면 안 마시죠. 815는 애국하는 마음에서 마셨는데. 사실 여러 상표의 콜라를 한꺼번에 갖다놓고 시음해보지 않는 한 콜라맛의 차이를 심각하게 느끼지는 못하니까요. 그럼에도 해태콜라는 싫어했지만.

아이스크림.
네 저도 빙그레에서 나온 투게더 좋아해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으로는 그게 제일 맛있죠.
초코맛 아이스크림으로는 구구 크러스터를 좋아하고.
과자맛 나는 게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배경음악.
천사들의 합창 주제가 맞습니다.
왼쪽 메뉴 맨 위의 로고 클릭하면 황씨신문 뜨잖아요. 거기 보면 주황색 띠 위에 '배경음악'이 있거든요. 그거 클릭하면 현재의 황씨신문 배경음악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현재 배경음악은 천사들의 합창에 삽입됐던 'Carrusel (회전목마)'라는 곡과 주제가가 연속으로 나오는 겁니다. 천사들의 합창 원제가 Carrusel, 즉 회전목마라고 하죠.

에스카 극장판 상영회는, 제가 답장도 늦게 보내드렸고 해서 정말 미.안.합.니.다. 이구요.
수정/삭제
쓰기 목록
미만부

새내기 댓글

  1. 리스보아, 펀자이 품절
    뉴트리노 :: 05-16
  2. 규칙 설명 영상 자막 설정을 켜..
    뉴트리노 :: 05-14
  3. 출시 특가 아니네요. 왜냐면 5만..
    뉴트리노 :: 05-14
  4. 온 마스, 캘리코 품절
    뉴트리노 :: 05-14
  5. 낮 12시까지로 바뀌었네요.
    뉴트리노 :: 05-13
spampoison